메디힐, 日 젠더리스 시장 공략…포트폴리오 확 키운다

한정판 3종 론칭…非 마스크팩 론칭
에이지리스 화장품 잇단 출시 계획

 

[더구루=김형수 기자] 메디힐이 일본 젠더리스 뷰티 시장 공략에 고삐를 죄고 있다. 현지 한정판 뷰티 아이템 3종을 론칭하고 소비자 유치에 힘을 쏟는다는 전략이다. 기존 주력 제품이었던 마스크팩이 아닌 다양한 뷰티 상품을 출시하며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힘쓰는 모습이다.

 

17일 메디힐 일본 유통업체 세키도(Sekido)에 따르면 메디힐은 일본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시트마스크 1종과 파우더워시 2종 등의 선판매를 시작했다. 티트리포어 AP 마스크 JEX와 티트리포어 파우더워시·티트리 카밍 파우더 워시 등이다. 

 

메디힐은 티트리포어 AP 마스크 JEX가 피부를 매끈매끈하게 만들고 모공이 눈에 띄지 않게 해주는 블랙 시트 마스크라고 소개했다. 피부가 거칠어지는 것을 방지해주는 블랙티트리, 보습 효과를 지닌 하이드로디퍼, 각질을 케어해주는 PHA 성분 등이 들어있다. 사용감이 깔끔해 여름에도 쾌적하게 쓸 수 있다는 설명이다. 

 

티트리포어 파우더워시에는 블랙 티트리, 포어필애시드 등이 함유돼 있어 블랙헤드, 잡티 등을 효과적으로 없애주는 세안제다. 파우더가 물에 녹으면서 만들어진 쫀득한 거품이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씻어준다는 것이다. 티트리 카밍 파우더 워시에는 티트리 액티브3X, 고보습 성분 하이드로디퍼가 들어있어 피부가 거칠어지지 않도록 도와준다.  

 

세키도는 "이번에 선보인 상품 3종은 성별과 관계없이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젠더리스 아이템"이라면서 "메디힐은 앞으로 젠더리스 상품을 비롯해 연령과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는 에이지리스(Ageless) 상품도 내놓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메디힐이 포트폴리오 다변화에 본격 드라이브를 걸었다. 앞서 일본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비타민C 브라이트닝 세럼 선판매에 들어갔다. 비타민C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칙칙한 피부를 맑은 톤으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화장품이다. <본보 2022년 7월 11일 참고 메디힐, 일본서 비타민C 브라이트닝 세럼 온라인 선판매>

 

지난달 초에는 보습·진정 효과를 지닌 티트리 진정 수분 앰플에 이어 피토레티놀 크림을 내놨다. 바쿠치올, 레티놀, 판테놀, 세라마이드엔피 등의 성분이 함유돼 있어 영양 공급 및 피부 탄력 개선 등의 효과를 지닌 화장품이다. <본보 2023년 6월 3일 참고 메디힐, 열도 공략 박차…'피토 레티놀 크림' 론칭>

 

메디힐 사업을 전개하는 엘앤피코스메틱은 지난 2017년 6월 일본에 지사를 설립하고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섰다. 2020년 11월 일본 유통기업 세키도와 손잡고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입점에 집중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