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베이스, 암호화폐 보안업체 '클라우드버스트'에 베팅

클라우드버스트, 300만 달러 조달

 

[더구루=홍성일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가 암호화폐 보안업체 클라우드버스트 테크놀로지스(Cloudburst Technologies, 이하 클라우드버스트)에 투자했다. 코인베이스는 암호화폐 보안 솔루션에 투자, 암호화폐 생태계 성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클라우드버스트는 8일(현지시간) 코인베이스 벤처스와 SCV(Strategic Cyber ​​Ventures)가 공동으로 주도한 시드 투자 라운드를 통해 300만 달러(약 40억원)를 조달했다고 밝혔다. 

 

클라우드버스트는 실시간 모니터링 솔루션,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툴 등을 개발해 공공, 금융 분야에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클라우드버스트는 자사의 API를 포함한 솔루션을 사용하면 시장 조작을 예측하고 방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클라우드버스트의 툴은 익명의 지갑 주소에 의존하지 않고도 암호화폐 사기 범죄자를 식별, 추적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클라우드버스트 관계자는 "우리는 디지털 통화를 위한 사이버 인텔리전스 솔루션을 계속 개발하는데 있어 투자자들의 지원을 받게 돼 기쁘다"며 "이번 투자는 우리 팀의 노력과 헌신에 대한 증거이며, 우리는 사이버 인텔리전스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수립함으로써 암호화폐 시장의 보안과 안정성을 뒷받침할 모멘텀을 구축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