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전용 앱 CP9, 제10회 융합비즈니스데이 개최...AI 시대 마케팅

 

[더구루=최영희 기자] 기업 CEO를 위한 전문 플랫폼 ‘CP9’은 오는 4월 19일 워커힐호텔 아트홀에서 CP9의 회원사를 대상으로 ‘마케팅 설명회 - with AI 시대의 마케팅 솔루션’을 주제로 한 ‘제10회 융합비즈니스데이’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CP9은 기업경영에 애로사항을 겪고 있는 CEO들을 위해 다양한 주제로 매월 셋째주 수요일에 ‘융합비즈니스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제1회는 투자회사와의 만남, 제2회는 특허기술이전을 위한 한국전력과의 만남, 제3회는 마케팅회사와의 만남, 제4회는 정부지원·정책자금 전문회사와 만남, 제5회는 스타트업기업 정부지원·정책자금과 투자회사와의 만남, 제6회는 CP9회원사 네트워킹데이, 제7회는 빅데이터 마케팅 회사와의 만남, 제8회는 글로벌 진출 기업을 위한 빅바이어와의 만남, 제9회는 태국 수출입을 위한 글로벌 유통기업 ㈜ 비해와의 만남을 진행했다.

 

이번 ‘제10회 융합비즈니스데이’는 ‘마케팅설명회’는 ‘with AI 시대의 마케팅 솔루션’을 주제로 한다.

 

chatGPT를 선두로 비약적인 발전을 하고 있는 AI 환경 아래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기업 마케팅 트랜드에 발맞춰 최적의 마케팅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금번 행사에 참가해 기업의 애로사항인 마케팅에 도움 줄 회사는 ‘㈜비해 마케팅부문’이다.

 

글로벌 비즈니스 솔루션 그룹사인 ㈜비해 마케팅부문은 CP9의 회원사들이 직면한 마케팅 분야의 전반적인 문제점을 해결하고, 특히 급변하는 마케팅 환경 속에서 트랜드를 반영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안하여 회원사들이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도록 한다. 이를 위해 스토리텔링, 브랜딩, 디자인, 영상제작, SNS관리, 유튜브 관리, 판매촉진 등 전문인력들을 배치하여 회원사들의 어려움에 빠르게 대처할 것이다. 또한 정부지원과제와 연계하여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 회원사들의 부담도 경감시킬 예정이다.

 

CP9 김형일 대표는 "이번 제10회 융합비즈니스데이는 테크놀로지의 비약적인 발전으로 급변하고 있는 마케팅 환경 속에서 시행착오를 최소화하고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마케팅 효과를 낼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기회가 될 것이며 바로 그 핵심이 CP9의 네트워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제10회 융합비즈니스데이 - 마케팅 설명회 - with AI 시대의 마케팅 솔루션’ 참가신청은 CEO 전용 플랫폼 ‘CP9'을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아서 회원가입 후 신청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