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전용 앱 CP9, 제9회 융합비즈니스데이 개최...태국 무역·유통 부문 매칭

 

[더구루=최영희 기자] 기업 CEO를 위한 전문 플랫폼 ‘CP9’은 오는 3월 15일 워커힐호텔 아트홀에서 CP9 회원사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유통기업 (주)비해(飛海)와 함께 태국에 진출하고자 하는 식품(떡볶이 등), 뷰티(색조화장품 등), 기타 유통기업들을 대상으로 태국 수출입 매칭 설명회 및 실무 미팅을 주선하는 ‘제9회 융합비즈니스데이’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9회 융합비즈니스데이’는 (주)비해가 태국 현지법인인 ‘비해 Thailand(4월 예정)'를 통해 태국 현지 1위 유통기업 뿐 만 아니라 다양한 태국 유통회사에 식품, 뷰티, 기타 부문의 다양한 제품들을 납품하고 수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만남의 장이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가해 태국에 수출입을 원하는 식품, 뷰티, 유통관련 기업들에게 기업경영의 애로사항을 같이 해결해 줄 회사는 글로벌 유통기업 ‘(주)비해’다.

 

(주)비해는 태국 현지에 자회사로 ‘비해 Thailand’를 4월에 설립할 예정이다. 태국 현지 1위 유통기업 및 다양한 태국 유통회사와 연계하여 다양한 제품들을 수출하고 반대로 태국 유통기업들을 통한 태국의 다양한 제품들을 수입한다.

 

CEO를 위한 전문 플랫폼 CP9 김형일 대표는 "이번 제9회 융합비즈니스데이는 갈수록 어려워져 가는 기업운영 환경 속에서 굴지의 태국 유통기업과 손잡고 태국 수입 및 수출로 기업경쟁력을 갖추려는 기업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P9 제9회 융합비즈니스데이 참가 신청은 CEO 전용 플랫폼 ‘CP9'을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아서 회원가입 후 신청할 수 있고, 프리미엄회원 중 선착순 100명으로 마감한다.

 

한편, CP9은 기업경영의 애로사항을 겪고 있는 CEO들을 위해 매월 다양한 주제로 매월 셋째주 수요일에 ‘융합비즈니스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