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3 플랫폼 룩손, 체인링크 빌드 프로그램 참여

룩손, 체인링크 빌드 솔루션 활용 생태계 확장

 

[더구루=홍성일 기자] 블록체인 플랫폼 룩손(LUXON)이 글로벌 블록체인 네트워크 '체인링크'의 생태계 구축 플랫폼 '체인링크 빌드(Chainlink BUILD)'에 참여하기로 했다. 

 

룩손은 지난 16일 체인링크 빌드 플로그램에 공식적으로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그램 합류로 룩손은 체인링크 빌드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웹3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게 됐다. 

 

체인링크 빌드는 체인링크 서비스 공급자에게 수수료, 기타 인센티브 등을 약속하는 대가로 체인링크의 서비스, 기술 지원 등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룩손도 이번 체인링크 빌드 프로그램 참여의 대가로 총 토큰 공급량의 일정 비율을 체인링크 서비스 제공업체에 경제적 인센티브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룩손은 체인링크 내에서 제품을 출시해 베타 서비스까지 제공할 수 있도록 전담 기술 지원 등을 받게된다. 

 

한편 룩손은 지난해 8월 블로코어가 주도한 시드 투자 라운드를 통해 580만 달러를 조달했다. 해당 펀딩에는 비트크래프트 벤처스, FTX 벤처스, 길드파이, 폼레스 캐피탈, 비스타랩스, 세움, SBXG 등이 참여했다.

 

룩손은 온체인(블록체인 거래 기록 방식) 데이터, NFT를 통해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하는 웹3.0 플랫폼으로 웹3 게임부터 마켓플레이스, NFT 스테이킹 등의 서비스를 선보인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