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쿡, '보물찾기' 고객 행사 진행

[더구루=최영희 기자]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하우스쿡이 ‘보물찾기’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기간은 2월 28일까지로 하우스쿡 인스타그램서 진행된다. 종료 후 추첨을 진행, 하우스쿡 정수조리기와 정수조리기 전용냄비, 기프티콘 등 선물과 교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하우스쿡 정수조리기는 ‘라면조리기’, ‘즉석라면조리기’로 알려져 있다. 하우스쿡 제품만이 정수 조리가 된다. 간편 조작과 편리성, ‘정수기+인덕션’ 결합이 가장 큰 장점. 평소엔 정수기로, 요리 땐 인덕션으로 쓴다. 현재 정수조리기는 정수기와 인덕션을 동시에 쓸 수 있는 멀티 기능을 인정 받아 사용처를 확대 중이다. 지난해 기준 국내외 합계 1,800개소에 설치 됐고, 해외는 동남아를 중심으로 유럽에도 진출 중이다.

 

이번 고객 행사는 늘고 있는 설치장소를 고객들이 사용, 체험하고 설치 업장을 소개하기 위해 준비 됐다. ‘보물찾기’는 국내 리조트 및 휴게소, 숙박 장소 등 외부 나들이와 관련된 장소가 대상이다.

 

이달 28일까지 설치된 정수조리기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종료 후 추첨을 진행, 정수조리기 하이앙과 정수조리기 전용냄비, 기프티콘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하우스쿡 인스타그램서 확인 후 응모하면 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