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BTS 커피', 중동 사우디·두바이서 대박예감

-방탄소년단 사우디 공연 앞두고 'BTS에디션' 주문 폭주

 

[더구루=윤정남 기자] 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에 힘입어 한국야쿠르트의 이른바 ‘BTS 커피’가 중동에서 대박을 예고하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다음달 사우디 아라비아 공연을 앞두고 방탄소년단 일러스트가 패키지에 담긴 커피 제품이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BTS에디션’에 대한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아시아식품 유통업체 ‘1004 고메’(1004 Gourmet)에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BTS에디션’ 재고가 소진, 1004 고메측은 온라인을 통해 사전 예약 주문을 받고 있다. 제품 수령까지는 한달 이상 소요된다는 게 고메측의 설명이다.

 

BTS에디션은 방탄소년단 멤버 7명 각자의 매력을 담은 일러스트와 이름을 패키지 전면에 담고 스티커에는 방탄소년단의 영문명(BTS)를 넣어 의미를 강조했다.

 

BTS에디션은 콜드브루 방식으로 우려낸 커피로 부드럽고 깔끔하며, 청량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방탄소년단과 재계약에 성공한 한국야쿠르트는 방탄소년단의 전세계적인 인기를 활용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을 적극 개척할 계획이다.

 

한편, 휴가를 마친 방탄소년단은 오는 10월 11일 사우디 아라비아 수도 리야드에 위치한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LOVE YOURSELF: SPEAK YOURSELF(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 공연을 시작으로 투어를 재개할 예정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