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초등인강 '홈런 2.0' 상담교사 채용 확대

 

[더구루=최영희 기자] 에듀테크 대표 기업 아이스크림에듀가 일자리 창출과 영업조직 강화의 일환으로, 초등인강 ‘아이스크림 홈런’의 상담교사 채용을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상담교사는 최근 새롭게 선보인 2세대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2.0’(이하 홈런 2.0)을 홍보하며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회원 유치를 담당하는 직군이다.

 

회원 유치 과정에서 아이스크림에듀가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제휴를 통해 보유하고 있는 양질의 고객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아이스크림에듀는 최근 롯데카드와 IBK 기업은행, 케이뱅크 등 금융권을 비롯해 AK몰, 하이원리조트 등 다양한 분야의 제휴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가며 협업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 데이터 경쟁력이 높은 편이다.

 

또 홈런 2.0 출시와 함께 선보인 ‘AI생활기록부’, ‘수학의 세포들’ 등 독보적인 AI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학습 콘텐츠와 ‘데스크테리어’로써 디자인을 강조한 프리미엄 학습기 시리즈 등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무료 체험 신청 건수도 증가하고 있어, 이를 통한 고객 데이터 역시 증가하고 있다.

 

상담교사는 재택 근무 형태로 업무를 진행하며, 경력단절 여성도 안정적으로 근무 가능하다. 직무 혜택으로는 업계 최고 수준의 수수료를 비롯해 재택 업무 장비 지원, 관리자 승진 기회 제공, 우수교사 포상, 자녀 학습비 할인 등이 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의 제휴처와 협업하며 고객 데이터를 꾸준히 확보하고 있어, 홈런 상담교사들이 잠재 고객 매칭에 힘을 얻고 있다”며 “이번에 새롭게 충원하는 교사들 역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본사 차원에서 최대한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