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소프트, 나이스페이와 쇼핑몰 지원 협업 진행

PG 가입비 무료 및 추가 지원 진행

 

[더구루=최영희 기자] 온라인 쇼핑몰 통합 솔루션 기업 ㈜위드소프트가 전자결제 전문기업 나이스페이와 함께 온라인 쇼핑몰 지원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주요 진행 내용은 협업 기간 동안 나이스페이의 브랜드페이(PAYU)를 이용한 첫 구매가 발생될 경우 PG 가입비 면제와 플렉스지 이용 지원금을 제공한다.

 

지원 희망 온라인 쇼핑몰은 위드소프트로 문의 혹은 쇼핑몰 구축 솔루션 플렉스지 페이지를 통해 브랜드페이를 신청 하면 된다.

 

2000년대 초부터 약 10년 동안 국내 유통산업은 물론 이젠 ‘필수’가 된 온라인 쇼핑몰 시장은 2010년 초부터 상대적으로 더디게 성장 했다. 하지만, 코로나19가 휩쓴 지난 3년 동안 가장 큰 이슈는 ‘비대면’, ‘온라인 시장 확대’로 다시 탄력 받고 있다. 특히, 소규모 업체를 중심으로 비대면 사업을 본격화 하며 성장세는 가파르게 상승 중이다. 온라인 쇼핑협회는 2022년 온라인 시장 규모를 212조 원으로 전망 중이다. 이에 위드소프트와 나이스페이는 온라인 쇼핑몰 진입시 어려움을 겪을 사업자들을 위해 협업, 지원을 결정 했다.

 

지원은 PG 가입비 면제와 플렉스지 이용 지원금이다. 플렉스지를 통해 지원을 요청하면 나이스페이 PG 가입비를 면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플렉스지 이용 지원금도 제공 받게 된다. 지원 희망 온라인 사업자는 플렉스지에서 신청하면 되고, 준비된 예산 소진시까지 진행 된다. 

 

위드소프트 김형준 대표는 “온라인 기반 비즈니스는 생각보다 준비 할 것이 많아 첫 시작하는 사업자들은 어려움을 겪게 마련”이라며, “매끄럽게 온라인 시장에 진출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준비를 진행 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위드소프트와 이번 지원을 진행하는 전자결제 전문기업 NICEPAY는 PG(결제대행)사업자로온·오프라인 통합 전자결제 서비스와 일원화된 사후관리로 가맹점의 매출 및 정산관리 업무를 지원 중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