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싱가포르 NFT 플랫폼 펠라즈, FSN 자회사 핑거랩스에 전략적 투자

NFT 멤버십 솔루션 개발 등 협력

 

[더구루=홍성환 기자] 대체불가능한토큰(NFT) 프로젝트 '선미야클럽'을 운영하는 핑거랩스가 싱가포르 블록체인 플랫폼 펠라즈(Fellaz)와 맞손을 잡았다.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는 모습이다.

 

펠라즈 운영사 이노커스 글로벌 그룹(Innocus Global Group)는 핑거랩스에 전략적 투자를 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노커스는 전략적 투자를 통해 펠라즈와 핑거랩스의 블록체인 사업 전문성을 결합해 웹3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제공업체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했다.

 

양사는 펠라즈 생태계 내에서 확장과 지원을 지속하기 위해 △NFT 멤버십 솔루션 개발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제작 △지식재산권(IP) 등 분야에서 장기적인 협력을 수행할 방침이다. 특히 핑거랩스는 이노커스와 파트너십을 교두보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펠라즈는 멀티체인 웹3 엔터테인먼트 생태계로 메타버스를 위한 콘텐츠 제작·배포와 아티스트를 위한 NFT 솔루션, 분산화 팬덤 커뮤니티 인프라 등을 제공한다. 전 세계 주요 음반사와 제작사와 협력하며 독자적인 NFT 런치패드를 구축하며 기존 NFT 커뮤니티의 생태계 확장을 위한 플랫폼을 준비하고 있다.

 

핑거랩스는 디지털 종합 마케팅 기업 FSN의 자회사로 블록체인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PFP NFT 프로젝트 △선미야클럽 △해피어타운 △스마일 미야 클럽 △벨리곰 NFT를 성공적으로 출시했다. 최근에는 멀티체인 NFT 마켓플레이스 '엑스클루시브'와 NFT 퍼스트 월렛 '페이버렛'을 잇따라 선보이며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