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두산인프라코어, 스페인 유통망 확대…딜러사 추가

아그리막 현대두산인프라코어 신규 유통업체로 지정
스페인 바야돌리드와 살라망카 지역 담당

 

[더구루=길소연 기자] 현대두산인프라코어가 스페인 유통망을 넓혀 유럽 시장을 공략한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두산인프라코어는 스페인 바야돌리드와 살라망카 지역 담당 유통업체로 아그리막 렌탈 앤 세일(Agrimaq Rental and Sale)을 지정했다.

 

아그리막은 "프로젝트의 필요에 따라 기술적으로 자격을 갖춘 인력 팀과 시설을 통해 스페인 시장 수요를 충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그리막은 현대두산인프라코어 기계 판매와 사후 판매, 임대 및 기계 서비스를 실시한다. 

 

아그스틴 론체로(Agustín Roncero) 아그리막 책임자는 "중장비 구매를 고려하거나 기존 장비에 대한 유지 보수 및 수리 작업을 수행할 때 아그리막 존재를 알리고, 구매자가 신뢰할 수 있도록 한다"며 "올해 이 지역에서 두산 유통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지역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아그리막은 바야돌리드와 살라망카 지역의 건설, 유지 보수, 농업과 축산 부문의 기계 판매, 임대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5000㎡의 덮개 면적과 전시 및 시연을 위한 1만2000㎡의 다른 분야의 시설이 있다.

 

현대두산인프라코어는 유럽에서 잇따라 로드쇼를 개최하며 적극 홍보하고 있다. 코로나19에도 북미와 유럽 등 선진 시장과 신흥 시장에서 판매량이 늘고 건설장비 판매량 성장세가 뚜렷하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현대두산인프라코어는 경기 호조와 주택·인프라 건설 수요 증가 추세에 맞게 신제품 출시를 통한 라인업 강화와 딜러망을 확충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