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쿼너지 '3D 라이다' 솔루션과 통합…개체 추적 정확도↑

와이즈넷 웨이브 VMS와 쿼너지 3D 라이다(LiDAR) 솔루션 통합
고객 오경보, 운영 비용 절감

 

 

[더구루=길소연 기자] 영상솔루션 기업 한화테크윈이 개체 추적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미국 쿼너지 시스템즈(Quanergy Systems) 솔루션과 힘을 합친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한화테크윈은 영상관리 소프트웨어 와이즈넷 웨이브 VMS와 쿼너지 3D 라이다(LiDAR) 솔루션과 통합해 정확한 객체 추적을 가능하게 한다.

 

양사의 통합 솔루션은 고객의 보안, 비즈니스 자동화를 가능하게 한다. 또 보안, 제조, 운송업계 고객의 잘못된 경보와 운영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제럴드 베커(Gerald Becker) 쿼너지 시장 개발 및 제휴 담당 부사장은 "한화테크윈의 웨이브 VMS와의 통합은 3D 라이다 센싱의 가치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제공한다"며 "한화테크윈은 쿼너지의 M-시리즈 센서와 QORTEX DTC™ 인식 소프트웨어에 접근해 차량과 사람을 분류하며 높은 정확도와 효율성을 보장한다"고 말했다.

 

라이다 기반 보안 솔루션은 풍부하고 상세한 데이터를 제공해 정확하게 고급 객체 감지와 심층적인 통찰력을 가능하게 한다. 라이다 센서는 매우 밝고 낮은 조명을 포함한 모든 날씨와 조명 조건에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어 실내외 보안 애플리케이션에 모두 이상적이다. 

 

한화테크윈은 이번 솔루션 통합으로 고객 커버리지를 확장하고, 잘못된 경보 발생률을 대폭 줄이고, 물리적 보안 구축의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고급 감지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마크 하인즈만(Mark Heinztman) 한화테크윈 아메리카 비즈니스 개발 관리자(BDM)는 "고객에게 다양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3D 기술을 제공할 수 있다"며 "양사 솔루션 통합으로 최종 사용자에게 매우 강력한 솔루션임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쿼너지는 라이다 센서와 관련 기술을 개발하는 실리콘 밸리 기반 기술 회사이다. 3D 공간 데이터와 물체 감지, 추적, 식별을 위해 실시간 캡처와 처리를 위한 라이다(LiDAR) 센서와 인식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