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보안업체 코르텍과 통합…성능 업그레이드

데이터로그 MV 종합 CCTV 관리 시스템 개선
데이터로그에 수신된 이벤트와 경보 즉시 확인 가능

 

[더구루=길소연 기자] 한화테크윈이 통합 보안업체 코르텍 디벨롭먼트(Cortech Developments, 이하 코르텍)와 통합해 보안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다. 데이터로그에 수신된 이벤트와 경보를 즉시 확인할 수 있어 안전 기능을 개선한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한화테크윈 유럽법인은 코르텍의 데이터로그 MV 종합 CCTV 관리 시스템과 한화테크윈의 영상 관리 시스템인 와이즈넷 웨이브(Wisenet WAVE)를 전면 통합한다.

 

제품 간 통합은 한화테크윈의 카메라로 촬영된 실시간 또는 녹화된 영상으로 운영자가 수신한 이벤트와 알람을 데이터로그에 즉시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한다.

 

양사 통합으로 작업자가 수신된 이벤트와 알람을 데이터로그에서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데이터로그 MV는 건물, 화재, 보안 및 에너지 시스템에 대한 로컬·원격 사이트 모니터링과 제어를 제공하는 최신 버전의 데이터로그와 함께 작동한다. 통합 보안 솔루션의 일부일 수 있는 비디오 보안 시스템을 관리하는 운영자의 능력을 크게 향상시킨다.

 

제이슨 블런델(Jason Blundell) 코르텍 영업마케팅 책임자는 "한화테크윈의 와이즈넷 웨이브 비디오 플랫폼은 데이터로그가 통합할 수 있는 제품 포트폴리오에 훌륭한 추가"라며 "운영자는 이벤트와 경보의 유효성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종 사용자에게 매우 높은 수준의 보호를 제공하는 통합 솔루션의 이점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코르텍은 보안 건물 환경 소프트웨어 통합, 보안 모니터링, 화재 안전 등을 제공하는 공급업체이다. 한화테크윈과의 협력은 국방방수권법(NDAA) 규정 준수와 인공지능(AI) 기술과 관련해 사용자와기타 파트너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유리 구터만(Uri Guterman) 한화테크윈유럽 제품&마케팅 부문장은 "데이터로그는 이상적인 솔루션으로 입증됐으며 상호 고객이 최고 수준의 사이버 보안에 관한 필수 기준을 달성할 수 있도록 코르텍과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