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비디오 모니터링 솔루션 강화

넷와치 노스 아메리카와 기술통합
사전 예방적 비디오 모니터링 추가

 

 

[더구루=길소연 기자] 한화테크윈이 사전 예방적 비디오 모니터링 솔루션 기능을 강화한다. 비디오 모니터링을 통해 운영자는 사고가 발생하기 전 조취를 취해 예방한다.

 

8일 업계에 따르면 한화테크윈 아메리카는 비디오 모니터링 솔루션 제공업체 넷와치 노스 아메리카와 전략적 기술 통합에 나선다.

 

넷와치 모니터링 기술은 한화테크윈의 와이즈넷 웨이브 VMS 버전 4.2와 완전히 통합했다. 


한화의 와이즈넷 X, P시리즈 카메라 제품군과도 호환되므로 고객이 보안 솔루션 제품군에 사전 예방적 비디오 모니터링을 추가할 수 있다.

 

현재 보안 솔루션 시장에서 사전 예방적 보안 솔루션이 강화되고 있다. 더 많은 조직이 위험 관리에 대한 사전 예방적 접근 방식을 구현하려고 사전 예방적 보안 솔루션 시장이 증가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모르도르 인텔리젼스(Mordor Intelligence)에 따르면 사전 예방적 보안 시장은 2026년까지 4567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주로 사전 예방적 보안 솔루션 과잉 대응 기술을 선택하는 기업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

 

한화테크윈의 영상 감시 솔루션과 넷와치 사전 예방적 영상 모니터링이 결합되면 최종 사용자는 침입 사건을 식별하고 실시간 오디오 개입을 통해 범죄를 예방할 수 있다. 공동 고객은 배회를 감지하고 라이브 오디오 경고를 통해 손실 또는 손상이 발생하기 전 사고를 완화할 수 있다.

 

넷와치 플랫폼은 기업의 비디오 감시 시스템에 연결하고 컴퓨터 비전 소프트웨어 분석을 통해 무단 활동을 감지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경보가 수신되면 넷와치가 라이브 비디오 피드를 통해 상황을 평가, 위협 수준을 결정한다. 이후 침입자가 즉시 건물을 떠나라는 실시간 음성 경고로 침입자에게 직접 말한디. 이를 통해 98%는 실시간 경고가 범죄자의 진행을 중단시킨다.

 

저스틴 윌마스(Justin Wilmas) 넷와치 북미 사장은 "넷와치와 한화테크윈의 통합으로 기업은 보다 강력한 사건과 위협 대응을 촉발하고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