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안마의자 바디프랜드"…'007 본드걸' 인스타 주목

여배우 올가 쿠릴렌코 "Amazing" … 사진과 함께 글 남겨

 

[더구루=홍성일 기자] '007 본드걸'로 알려진 헐리우드 배우 올가 쿠릴렌코가 인스타그램에 '바디프랜드'를 언급해 주목을 끌고 있다.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출신 여배우 올가 쿠릴렌코는 자신의 SNS를 통해 바디프랜드 안마 의자 관련 글과 사진을 올렸다. 

 

특히 쿠릴렌코는  "이번 주에 바디프랜드 유럽 매장이 오픈했다"며 "놀라운(Amazing) 안마 의자"라고 말했다.   

 

올가 쿠릴렌코는 007 퀀텀 오브 솔러스, 히트맨, 오블리비언 등의 영화에 출연한 바 있는 유명 여배우이다. 

 

올가 쿠릴렌코는 바디프랜드의 프랑스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도 참석했다.  

 

해당 매장은 바디프랜드가 유럽에 처음으로 개설한 매장으로 파리 중심가인 오스만 거리에 약 200평 규모로 건립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올가 쿠릴렌코 외에도 플뢰르 펠르랭 전 프랑스 통상관광 국무장관, 최종문 주불한국대사, 프란체스카 발렌티니 생로랑 CEO, 마이클 워드 헤로드백화점 CEO 등도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바디프랜드는 미국, 중국에 이어 프랑스를 기점으로 유럽 시장에서 영역을 확장해나가겠다는 계획이다. 

 

특히나 안마의자는 고령층이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이미지를 깨는데 주력한다는 방침으로 아직 미완성인 시장을 체계화해 공략한다. 

 

행사에 참석한 이종규 바디프랜드 유럽법인장은 "많은 사람들이 '왜 프랑스인가'라고 묻는데 어렵기 때문에 이 곳을 선택했다"며 "프랑스 소비자를 만족시킨다며 유럽 어느 곳이든 갈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매출목표는 연간 1만 대를 생각하고 있지만 우리 제품을 통해 만족을 느끼는 사람들이 늘어나는게 우선"이라며 "장기적인 목표는 2022년 안에 유럽 27개국 중 10개 국가에 진출하는 것이다. 올해 이탈리아 밀라노, 영국 런던 등에 매장을 열며 계획을 이뤄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