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소프트, 툭링크 사용 온라인 사업체 200개 돌파

[더구루=최영희 기자] 온라인 쇼핑몰 통합 솔루션 기업 ㈜위드소프트는 멀티 링크 서비스 ‘툭링크’ 사용 온라인 업체가 200곳을 넘었다고 15일 밝혔다. 

 

올 2월 첫 서비스 개시 후 달성한 수치. 월 평균 20개 온라인 판매 사업체들이 서비스를 가입 이용하는 것이다.

 

‘툭링크’는 한국판 링크트리 서비스의 업그레이드판으로 이해하면 쉽다. 

 

온라인 사업자들의 SNS 마케팅을 돕고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개발 됐다. 이미지, 상품 정보, 링크 등을 세부 정보로 바로 이동 할 수 있게 했다. 예를 들어 인스타그램 프로필에는 홈페이지 하나만 넣을 수 있다. 보통 링크트리를 많이 쓰지만 메인 페이지로만 넘어간다. 툭링크는 쇼핑몰과 제품 상세 페이지로 그대로 이동 할 수 있다. 또, 고객들도 ‘홈페이지(쇼핑몰) → 상품 찾기 → 정보 확인’ 같은 번거로움 없이 한번에 확인 할 수 있어 편리하다.

 

‘고객과 판매자는 평행’이라는 마케팅 격언처럼 쇼핑몰 이용자는 편리하게 상품 정보를 확인하고 싶어한다. 이는 역으로 쇼핑몰 운영자들이 고객들에게 빠르고 편리하게 다가 갈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한 이유다. 툭링크는 이를 보완하기 위해 개발, 올 2월 오픈했다. 

 

이름처럼 ‘툭툭’ 쉬운 배치가 장점. 또, 쇼핑몰 상품 연동으로 간편하게 상품그룹을 구성해 쇼핑몰과 온라인 판매자들의 손품을 줄였다.

 

위드소프트 김형준 대표는 “온라인 쇼핑몰, 판매자들의 가벼운 수고만 덜면 판매 확대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아이디어에서 개발했다”며 “블로그만 할 수 있으면 쇼핑몰 운영 할 수 있는 당사 시스템과 서비스를 계속해 발전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