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직수정수기 '리아' 내세워 동남아 공략…말레이시아 판매 시작

나노테크필터·UV살균시스템 탑재한 신제품
'JIK.SOO' 브랜드로 렌탈 사업 나서…품목 확대

 

[더구루=정예린 기자] SK매직이 직수정수기 ‘RIA(리아)’를 내세워 동남아시아 시장을 공략한다. 우선 말레이시아에 선보이고 인도네시아 등 인근 국가로 영역을 확장한다.

 

SK매직 말레이시아법인은 12일(현지시간) 정수기 신제품 'JIK.SOO RIA(직수 리아)'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SK매직의 독자 기술로 만들어진 나노테크필터와 UV 살균 시스템이 적용된 것이 특징으로 이미 국내에서 제품 경쟁력이 입증됐다. 나노테크필터는 고밀도 압축 활성탄 & 고밀도 분말 활성탄의 뛰어난 오염물질 포집 능력으로 화학물 및 물의 악취, 잔류 염소, 미생물과 세균을 제거하는 데 우수한 효과를 보인다고 SK매직 측은 설명했다. 

 

즉각적인 가열 및 냉각 시스템을 통해 저온, 주변, 고온 등 3가지 맞춤형 온도 설정도 가능하다. 화이트톤의 미니멀한 디자인은 어느 곳에나 잘 어우러진다. 

 

'직수 리아'의 출고가는 3800링깃(약 104만원)이며 렌탈시 매달 105링깃(약 2만8700원)이다. 각각 1년과 5년 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앞서 SK매직은 지난 2018년 현지에 법인을 세우고 말레이시아 시장에 진출했다. 말레이시아는 물론 인도네시아 등 인근 국가를 공략하기 위한 교두보로 삼고 있다. 대표 제품인 직수 정수기를 영문 표기한 브랜드 'JIK.SOO(직.수)'로 정수기 렌탈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 19에 따른 공기청정기와 비데 등 위생 가전 수요가 증가세를 보이고 있어 품목을 점차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김경원 SK매직 말레이시아법인장은 "SK매직은 모든 사람이 건강하고 양질의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혁신하고 있다"며 "지난 한 해 동안 어려움을 겪어온 말레이시아 사람들이 깨끗한 식수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여의屋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