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에뛰드하우스, 마스크에 안묻는 립틴트 日 출시

28일 마스크프루프 '픽싱틴트' 발매 예정 
아이메이크업 위해 아이섀도 팔레트도 출시

 

[더구루=길소연 기자] 아모레퍼시픽 에뛰드하우스가 일본에서 연일 라인업을 추가하며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이달 말 아이섀도 팔레트 신제품을 선보이기로 한 가운데 립틴트 제품까지 출시, 색조 제품을 확대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마스크 프루프' 뷰티 아이템을 선보여 시장 점유율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에뛰드하우스는 오는 28일 일본에 픽싱틴트를 선보인다. 

 

픽싱틴트는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립틴트다. 수분을 느끼게 해주는 크림 질감이 입술에 밀착하고 선명한 색상을 선사한다. 마스크와의 마찰에 강하고 컬러가 장시간 지속되는 마스크푸르푸 제품이다. 

 

컬러는 5가지로 △아날로그 로즈 △빈티지 레드 △멜로우 피치 △진저 밀크티 △미드나잇 모브 등이다. 가격은 1485엔(약 1만5000원).

 

에뛰드하우스는 일본에서 꾸준히 신규 라인업을 추가하고 있다. 픽싱틴트를 출시하는 날 아이섀도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오브제' 출시해 색조 제품을 강화한다. <본보 2021년 3월 28일 참고 아모레퍼시픽 에뛰드하우스, 日서 또 라인업 강화…中 대조>
 

업계 관계자는 "국내에서 인기있는 제품 위주로 일본 시장에 내놓으면서 충성 고객을 모집하는 동시에 K뷰티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