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신규장수 '능통' 업데이트

 

[더구루=홍성일 기자] 액션스퀘어가 26일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신규장수인 오나라의 효장 '능통'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능통은 양주의 여향현 출신으로 아버지인 능조에 이어 2대에 걸쳐 손가를 섬겼다. 공손한 성격에 수하를 잘 대했고, 의를 중시했으며, 불리한 전황에도 후위를 도맡거나, 적진을 향해 돌격이 필요한 시점에는 먼저 무기를 들고 적을 향해 뛰어나간 것으로 유명하다.  

 

그러한 능통의 헌신과 활약에 손권은 능통을 신임해 편장군의 지위에 올랐으나 29살이란 젊은 나이에 질병으로 요절했다. 같은 오나라의 장수였던 감녕과는 원수 지간이었으나 위기의 순간 자신을 구한 게 감녕임을 알고 원한을 씻고 전우가 된다. 

 

능통은 오나라 장수들의 이동속도를 증가시키고 물리피해를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스킬인 '극룡승천'을 사용시 강력한 연격과 함께 불러낸 용의 기운으로 적에게 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회복 불가 상태로 만든다.

 

액션스퀘어는 능통 추가를 기념해 접속 보상 이벤트, 능통 확률업 이벤트, 미션 달성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한다. 

 

한편 삼국블레이드는 1월 26일 CHANGE 2.0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로 '성도' 서버와 함께 신규 11전장을 오픈했으며, 그래픽을 향상시켜 더욱 화려해진 그래픽으로 리얼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