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버디크러시', 사전예약 100만 돌파…2월 글로벌 출시

판타지 요소 강조…리얼 골프게임과 차별화

 

[더구루=홍성일 기자] 컴투스의 신작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의 사전예약이 100만명을 돌파하며 흥행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컴투스는 26일 버디크러시의 사전예약자가 100만명을 돌파했으며, 내달 4일 공식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공식출시는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서비스로 진행된다. 

 

'버디크러시'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판타지 요소가 강조된 콘텐츠 등으로 리얼 골프게임과는 차별화된 플레이 재미를 선사한다. 쉽고 간편한 조작으로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경험하고, 여러 매치 모드와 커스터마이징 콘텐츠, 캐디 시스템 등을 통해 캐릭터 육성의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

 

컴투스는 지난해 말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열었고 애니메이션풍으로 구현된 캐릭터 4종의 매력적인 비주얼과 독특한 판타지 세계관을 담은 시네마틱 영상 시리즈,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의 OST 참여 영상, 유명 성우진 인터뷰 영상 등이 차례로 공개해 많은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버디크러시'의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자에게는 론칭 이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참여자 달성 및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이번 사전예약과 함께 컴투스의 인기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크로스 이벤트도 펼쳐진다. 사전예약 후 '서머너즈 워' '컴투스프로야구21' 'MLB9이닝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등 컴투스의 다양한 게임 중 원하는 1종을 선택하면 출시 이후 해당 게임의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