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美 크리스마스 케익 11종 출시…연말 고객몰이

홀리데이시즌 위해 새로운 케익 선봬

 

[더구루=길소연 기자]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케익을 선보인다. 다양한 케익으로 연말 고객몰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1일 업계에 따르면 파리바게뜨는 미국에서 이달 한달간 홀리데이 시즌 케익 11종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시즌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한 케익으로 눈송이와 산타클로스, 북극곰, 눈사람, 크리스마스 트리 등 다양한 재료와 맛의 풍미를 더했다. 

 

먼저 오는 2일 공개되는 케익은 △산타의 굴뚝 초콜릿 쉬폰 △St. 닉의 블루베리쉬폰케익 △루돌프의 크리스마스 케익 등이다. 

 

또 홀리데이 시즌을 더욱 달콤하게 하기 위해 16일에는 클래식 한 맛과 새로운 케이크가 추가 공개돼 디저트 애호가들을 열광케 한다. 추가 공개될 케익은 △프로스티의 초콜릿 찰릿 케익 △산타의 과일 케익 △로돌프 더 레드코 초콜릿 케익 △시즌 그린티 쉬폰 케익 △별을 바라 보는 산타 초콜릿 케익 △겨울 모카 버터 케익 △메리 크리스마스 치즈 케익 △메리 베리 초코 크런치 케익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리워즈 앱을 다운로드 받아, 앱을 통해 구매 시마다 포인트를 적립해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대런 팁톤 파리바게트 미국법인 최고경영자(CEO)는 "올해는 (코로나 여파로) 홀리데이가 다르게 보일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서도 "파리바게뜨 케익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디저트로 놀라게 하거나, 가족과 함께 집에서 축하를 해 올해 연말을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지난 10월 말 미국 보스턴 퀀시에 매장을 오픈, 미국 시장에서만 81호점을 운영 중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