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카운트다운…콤비타 '마누카꿀 및 건강식품' 프로모션 출시

 

[더구루=오승연 기자] 뉴질랜드 마누카꿀 브랜드 콤비타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해 이달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간 최대 규모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에서는 최대 15% 할인에 회원은 5% 추가 할인, 그리고 한정금액 없는 할인코드 30%가 제공되어 뉴질랜드 청정 자연을 담은 마누카꿀 및 건강식품을 파격적인 할인 혜택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에서 추수감사절 다음날인 금요일로 1년 중 가장 큰 폭의 세일 시즌이 시작되는 날을 의미한다. 전 세계가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에 관심을 가질 뿐 아니라 각 나라별로도 자체적으로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마련해 일년 중 가장 할인폭이 큰 행사를 진행하기도 한다.

 

콤비타도 대표 제품인 뉴질랜드산 100% 마누카꿀을 비롯해 다양한 건강식품을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추어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콤비타 마누카꿀 UMF18+, 20+ 500g 제품과 UMF 5+ 500g 제품부터 프로폴리스 캡슐 3종, 오메가3 제품을 비롯해 옐로우 박스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마누카꿀은 뉴질랜드 마누카 원목에서 채밀되는 꿀로 마누카꿀에 함유된 활성 성분이 특유의 효능을 가진 덕분에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건강식품으로 알려졌다. 마누카꿀의 등급은 UMF 지수가 높을수록 프리미엄 제품이며 뉴질랜드 마누카꿀 협회(UMFHA)의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 브랜드에만 UMF 등급을 부여할 수 있다.

 

콤비타 관계자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인 만큼 콤비타의 모든 고객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라며 "마누카꿀을 비롯해 뉴질랜드 자연을 담은 건강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다가오는 겨울, 꾸준히 건강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을 마련하는데 있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