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디에, '알리바바닷컴' 입점…해외 B2B시장 무역수출 마케팅 강화

[더구루=오승연 기자] 아르디에 유한회사(대표 김영환)은 세계 최대 B2B 플랫폼 '알리바바닷컴' 입점을 통해 200여개국 전세계 바이어 대상의 수출 무역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최근까지 아르디에는 뷰티 제품 기반으로 일본,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대만, 베트남, 말레이시아 아시아 지역 중심으로 국가별 큐텐, 아마존, 이베이, 라자다, 티키 베트남, 등 B2C 해외 이커머스를 주력으로 사업을 이어나갔다.

 

코로나19사태와 내수경기 침체 등 지역 중소기업 생존방식이 이제 해외 사업 및 수출에 대한 판로 구축이 대두되고 있으며, 아르디에는 알리바바닷컴 B2B 플랫폼 입점을 통해 국내 뷰티·헬스·바이오·원재료 산업분야에 기반을 둔 지역 소상공인·중소기업 유망 제품 및 서비스 발굴 통한 수출무역 사업을 강화하겠다는 목표이다. 더욱이 올 들어 발생한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 무역 유통 산업이 크게 발전되고 있다.

 

이에 아르디에 유한회사 김영환 대표이사는 "알리바바닷컴 입점 후 담당 MD 등과 활발한 교류를 통해 지역 우수 제품 발굴, 다양한 바이어 개척 및 무역 수출 판로 확대 등 지역경제 발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정부 주관 인증사업인 5년 이내 '전문무역상사 인증'을 목표로 해외 B2C·B2B, 해외 G2B(해외조달사업) 사업 등에 적극적인 투자와 인적자원 구축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