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고림지구 3차 양우내안애, 전 세대 1순위 마감

 

[더구루=오승연 기자] 1순위 해당지역 청약에서 최고 10대 1의 경쟁률로 전 세대 당해 마감되는 등 청약 흥행을 거둔 용인 고림지구 3차 양우내안애 더센트럴이 오는 26일 당첨자 발표를 앞두고 있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가 청약과열지역으로 지정된 이후 최초로 공급된 용인 고림지구 3차 양우내안애 더센트럴은 용인시 분양시장이 위축될 것으로 우려되던 상황에서 전 세대 완전 마감이라는 성적을 거두며 양우내안애 브랜드가 지닌 프리미엄을 입증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19일 1순위 기타지역 청약 접수에도 많은 수요자들이 몰리며 64㎡ 일부 타입을 제외한 전 타입이 완전 마감된 용인 고림지구 3차 양우내안애 더센트럴의 계약은 12월 8일부터 12월 10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1·2차로 검증된 프리미엄을 품고 용인시 처인구 고림지구를 대표할 2,462세대 프리미엄 브랜드타운으로 조성되는 양우건설 용인 고림지구 3차 양우내안애 더센트럴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고림동 고림지구 H6BL에 들어설 예정으로 전용면적 64㎡/76㎡/84㎡의 주택시장에서 선호도 높은 3가지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된다.

 

사업지인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고림지구는 주거 선호도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며 신흥 주거지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 진덕지구, 보평지구 등 택지지구들이 처인구를 중심으로 모이는 가운데 지하철역과 학교 등의 생활 기반시설 확충이 예정이다.

 

경안천, 고진역, 근린공원, 학교 등 모든 것이 내 앞에 펼쳐지는 고림지구의 중심을 선점하며 분양 전부터 많은 관심을 집중시켜온 용인 고림지구 3차 양우내안애 더센트럴은 용인IC와 42번, 45번 국도 등 광역 도로망과 신설 예정된 서울세종고속도로 및 제2외곽순환도로와 GTX용인역(2023년 완공 계획)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어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구비했다.

 

실내에는 양우건설㈜의 차별화된 단지 특화가 적용된다. 이에 희소성을 지닌 단지 내 중앙광장이 도입되며 넓은 인동 거리를 통해 프라이버시 강화와 더불어 주거 쾌적성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용인 테크노벨리 조성사업과 SK하이닉스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플랫폼 시티 등의 대형 호재도 예정돼 미래가치도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경안개발이 시행을 맡아 신뢰도를 높인 용인 고림지구 3차 양우내안애 더센트럴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로 가능하며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에서 공개된 모델하우스뿐만 아니라 사이버모델하우스도 운영 중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