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투자그룹 로보어드바이저, 재테크 신기술로 주목

 

[더구루=오승연 기자] 전문가의 재테크 교육 및 가이드, 맞춤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티티투자그룹은 4차 산업혁명 시대 재테크 핵심 기술이라고 할 수 있는 로보어드바이저(Robo-Advisor)를 활용하여 더욱 주목받고 있다.

 

로보어드바이저는 로봇(Robot)과 자산 전문가(Advisor)의 합성어로, 축적된 빅데이터와 프로그램된 알고리즘을 통해 재테크 정보를 분석하고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시스템을 통한 정확한 분석으로 재테크 방향을 제시하고 개인의 성향과 상황, 목표에 맞는 전략을 제안하는 프로그램이라고 볼 수 있으며,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데이터를 분석하고 결과를 도출하기 때문에 실시간 프로젝트형 재테크를 진행할 수 있다.

 

티티투자그룹은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투자 전문가를 배치하고, 24시간 서버 관리팀 운영과 디도스 보안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보다 안전한 재테크가 가능한 투자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또한 연령별, 수익별, 목적 및 목표별 다른 포트폴리오를 제시할 뿐만 아니라, 직장인, 사회초년생, 자영업자, 주부 등 고객의 처지와 경제적 상황에 따라 가장 적절한 재테크 플랜을 제안하고 있다.

 

후불 수수료제를 도입하고 특별 프로젝트 외에는 수수료 외 별도의 추가 비용을 받지 않아 고객 부담을 줄였고, 첫 이용 시에는 무료 상담 및 무료 리딩을 통해 적중률을 검증한 뒤 서비스 이용을 결정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 더욱 신뢰를 주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무료 상담과 무료 리딩을 통해 이 부분을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며 "리딩방을 통한 모의 투자, 1:1 전문가 상담, 개인 맞춤 재테크 스케줄 관리 등 재테크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티티투자그룹에 관한 상세 정보와 상담 및 문의를 위한 고객센터 정보는 티티투자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