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美 '최고 SUV 명가' 뽑혀…'US 뉴스&월드 리포트' 선정

'US 뉴스&월드 리포트' 영향력 커 판매확대 기대 ↑

[더구루=홍성일 기자] 현대자동차가 'US 뉴스&월드 리포트'가 선정하는 최고의 SUV 브랜드로 선정됐다. 

 

미국 유력 매체인 'US 뉴스&월드 리포트'는 17일(현지시간) '2021 최고의 SUV브랜드'로 현대차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US 뉴스&월드 리포트'는 현대차의 각 SUV 모델들에 대한 내외부 디자인, 성능, 기술 등을 평가한 점수를 합산한 종합 점수가 가장 높았다고 설명했다. 

 

'US 뉴스&월드 리포트'는 현대차가 다양한 고객 선호에 맞춘 SUV 모델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고 평가했으며, 특히 현대차 SUV 모델들에 적용된 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합리적인 가격정책에 대해 극찬했다.

 

'US 뉴스&월드 리포트' 관계자는 "모든 크기의 신선하고 새로운 SUV라인업을 보유한 현대차가 처음으로 최고의 SUV 브랜드로 선정됐다"며 "현대차는 팰리세이드부터 베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US 뉴스&월드 리포트'로 부터 최고의 SUV 브랜드 선정되면서 현대차는 미국 내 SUV 판매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US 뉴스&월드 리포트'의 평가결과는 미국 내 자동차 구매 희망 고객의 80%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조사될 만큼 미국 내에서는 신뢰받고 있기 때문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2021년 'US 뉴스&월드 리포트' 최고의 SUV 브랜드로 선정돼 기쁘다"며 "우리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요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같은 고객 니즈를 담아내는 폭넓은 SUV 라인업을 구축하는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너

K방산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