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美 '최고 SUV 명가' 뽑혀…'US 뉴스&월드 리포트' 선정

'US 뉴스&월드 리포트' 영향력 커 판매확대 기대 ↑

[더구루=홍성일 기자] 현대자동차가 'US 뉴스&월드 리포트'가 선정하는 최고의 SUV 브랜드로 선정됐다. 

 

미국 유력 매체인 'US 뉴스&월드 리포트'는 17일(현지시간) '2021 최고의 SUV브랜드'로 현대차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US 뉴스&월드 리포트'는 현대차의 각 SUV 모델들에 대한 내외부 디자인, 성능, 기술 등을 평가한 점수를 합산한 종합 점수가 가장 높았다고 설명했다. 

 

'US 뉴스&월드 리포트'는 현대차가 다양한 고객 선호에 맞춘 SUV 모델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고 평가했으며, 특히 현대차 SUV 모델들에 적용된 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합리적인 가격정책에 대해 극찬했다.

 

'US 뉴스&월드 리포트' 관계자는 "모든 크기의 신선하고 새로운 SUV라인업을 보유한 현대차가 처음으로 최고의 SUV 브랜드로 선정됐다"며 "현대차는 팰리세이드부터 베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US 뉴스&월드 리포트'로 부터 최고의 SUV 브랜드 선정되면서 현대차는 미국 내 SUV 판매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US 뉴스&월드 리포트'의 평가결과는 미국 내 자동차 구매 희망 고객의 80%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조사될 만큼 미국 내에서는 신뢰받고 있기 때문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2021년 'US 뉴스&월드 리포트' 최고의 SUV 브랜드로 선정돼 기쁘다"며 "우리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요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같은 고객 니즈를 담아내는 폭넓은 SUV 라인업을 구축하는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