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장학금 프로모션 시작

[더구루=오승연 기자] 코로나19 현상이 장기화되며 직업의 안정성과 지속성이 위협받고 있는 지금,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의 원서접수 인원은 시험 도입 이래 최대치인 36만명 이상을 기록했다.

 

이러한 관심은 올해에 이어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공인중개사 독학을 하는 이들 역시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무료인강 및 장학금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은 최신 학원 실강으로 시험과목별, 연간 커리큘럼 과정대로 진행되어 혼자 공부하는 이들도 쉽고 부담 없이 따라갈 수 있다. 공인중개사 인강을 이끄는 교수진은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난이도 등을 분석하여 강의를 진행해 실력파로 인정받고 있으며, 공인중개사 책도 집필하여 저자 직강을 선보인다.

 

공인중개사 시험 장학금 프로모션은 '동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 혜택의 일환으로, 동차 합격자 중 총 평균 85점 이상자에게 고득점자 순으로 지급된다. 1등 1명에게는 300만원이 주어지는데 이는 패키지 금액의 1000%에 해당한다.

 

선착순 500명에게는 2020 공인중개사 핵심요약집을 증정하고 있으며, 이는 조기 마감 될 가능성이 높다. 핵심 요약집과 수험 가이드를 포함하여 총 16권의 교재를 받아볼 수 있는 해당 패키지는 그 어디서도 접할 수 없는 가격대인 2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공인중개사 합격률과 각종 환급반/평생회원반의 불편한 진실을 다룬 이벤트에 참여 시 100% 1만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패키지 구매 시 즉시 적립되는 마일리지와 합쳐 추후 공인중개사 교재 및 특강을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하다.

 

한편, 공인모는 다음 주 10월 31일 토요일에 치러지는 공인중개사 시험 종료 후 큐넷 가답안을 공개하여 가채점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현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시간, 시험장소, 준비물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전망, 자격증 취득자들의 모임 등 다양한 정보들도 알아볼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