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지구 최근접 복층 오피스텔 '마곡 플래티노' 분양


 

 

[더구루=오승연 기자] 마곡지구 최근접지에 위치한 마곡지구 수혜 오피스텔 '마곡 플래티노'가 투자자와 실수요자 모두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우수한 입지와 탁월한 상품성을 갖춘 오피스텔로, 최근에는 TV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73회에 추천 매물로 등장해 대중으로부터 상품성 검증까지 받았다. 공실 발생의 우려가 사실상 전무한 오피스텔로, 임대수요 확보에 유리해 호평받고 있다.

 

마곡 플래티노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마곡지구의 다양한 수혜를 직접 누리게 된다. 마곡지구와 같은 중심상업지구는 지가 상승의 척도가 되며 각종 지역개발사업에 영향을 줘 대규모 투자가 이뤄진다. 마곡지구 가까이 들어서는 마곡 플래티노 역시 향후 투자가치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현재 마곡지구 내 입주해 있는 기업 수는 100여 개에 이르며, 비즈니스 수요도 16만여 명이다. 상주 수요만 해도 4만여 명으로, 임차수요가 풍부하다. 반면, 마곡지구 내 현재 공급 중인 오피스텔 물량은 현저하게 부족한 실정이다. 추가 공급 소식도 없어 마곡지구에서 가까운 마곡 플래티노가 그 수요를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마곡지구 내 다채로운 개발 호재가 예정돼 프리미엄도 높게 형성될 전망이다. 마곡 플래티노 바로 건너편에서 제2의 코엑스를 조성하는 CJ부지 개발사업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총 면적 8만2000㎡의 부지에 컨벤션과 관광호텔, 업무시설 등이 조성되는 마곡 마이스 조성사업도 진행되고 있다.

 

또한 대형할인매장인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도 예정된 상태다. 해당 사업은 향후 마곡지구 전반의 경제 활성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다양한 개발 호재를 가까이 누릴 수 있는 마곡 플래티노의 투자가치도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오피스텔의 설계 역시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실수요자들을 위한 세심한 설계가 돋보인다. 다양한 가전과 가구가 풀옵션 빌트인으로 적용되며, 특허를 마친 서랍식 가구 계단 시스템을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폴딩 도어를 복층에 설치해 공간의 독립성도 확보했다. 층고도 3.6m로 높게 설계돼 개방감이 우수하다.

 

주변 정주 여건이 우수해 생활의 편리함도 누릴 수 있다. 강남 일원에 쾌속 연결되는 초역세권 오피스텔로, 9호선 양천향교역이 도보 1분 거리다. 직주근접을 원하는 대기 수요도 탄탄하다. 특히, 역세권 오피스텔은 일반 오피스텔 대비 감가상각 폭이 작고 역 주변에 각종 인프라가 풍부하게 들어서 시간이 지날수록 시세가 오를 수 있다는 점에서 경쟁력이 더욱 빛난다.

 

분양 관계자는 "선시공 후분양 상품으로 믿을 수 있는 마곡 플래티노는 현장을 방문해 상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며 "전매 제한에 해당되지 않으며 금융 조건 역시 파격적"이라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