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병원 업종특화 홍보방식 중요'…언론홍보대행사 마케팅 활발

 

[더구루=오승연 기자] 최근 쌀쌀해진 날씨와 함께 부동산, 병원 분야 등 다양한 업종에서 다시금 온라인 홍보 활동이 조금씩 활기를 되찾고 있는 분위기다. 정부의 다양한 부동산 대책과 함께 내 집 마련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면서, 부동산 분양 관련 인터넷을 통한 뉴스 광고와 인터넷 홍보활동이 눈에 띄게 활발해지고 있는 추세다.

 

부동산 업종은 정확성과 신뢰도가 가장 중요시되는 분야 중 하나이기 때문에 온라인 언론홍보, 보도자료 배포서비스가 가장 인기를 얻고 있다. 그렇기에 부동산 분양 분야의 경우 아파트, 오피스텔, 신축빌라, 전원주택 등 다양한 언론보도자료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병원분야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삶의 질을 중시하며 건강하게 사는 것에 대한 것에 초점이 맞춰지면서 건강관리나 피부관리를 위해 병원을 찾는 이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 자연스럽게 병원관련 뉴스나 홍보들도 늘어나고 있다. 뉴스영역은 물론 온라인 배너광고나 블로그, SNS, 지식인 마케팅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한 홍보경쟁이 치열하다.

 

넘쳐나는 온라인 광고 속에서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업종에 맞는 적절한 마케팅 방법을 골라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개개인이 장기적인 플랜을 세워 자신의 업종에 알맞은 홍보 방법을 찾아 실행하는 것은 생각보다 어려운 일이기 때문에,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종합홍보 대행사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에이피알플러스는 2001년 설립된 종합홍보마케팅 전문회사로, 지난 20년간 국내외 주요기업을 비롯해 부동산, 병원, 대학교, IT/가전, 맛집, 프랜차이즈 등 5천여 곳 이상의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성공적인 맞춤형 마케팅을 이끌어 왔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피알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365일 24시간 상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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