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 성황리 분양

[더구루=오승연 기자] 대구지역 대구국가산업단지가 1단계 개발을 완료하고 2단계 개발이 한창인 가운데 해당 단지가 갖춘 잠재적 가치에 대한 평가가 이어지며 인근 신규 아파트 분양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대구국가산단을 지나는 대구산업철도는 34.15km 구간 7개 정거장(서대구~계명대~명곡~달성군청~달성산단~테크노폴리스~대구국가산단)으로 계획돼 예비타당성 면제 후 국토교통부가 기본계획수립용역을 진행하고 있다.

 

따라서 대구산업철도 완공시 대구국가산단 맨 앞자리에 위치한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가 산업단지와 대구 도심까지도 편리하고 빠르게 쾌속 교통을 누릴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상 최고 25층, 11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76㎡, 84㎡ 881가구로 구성된다.

 

대구 산업철도 사업으로 인한 최혜수혜단지로 관심을 받고 있으며 단지 바로 앞 유치원 및 교육시설로 안심하고 도보 통학할 수 있는 명품 교육환경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편안함과 편리함이 동시에 공존하는 대방노블랜드는 단지내 커뮤니티 시설로 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등으로 구성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계약자들의 부담감을 줄이기 위해 일부 잔여세대를 대상으로 계약금 5%를 입주 시까지 유예하는 특별분양을 시행하고 있다. 따라서 입주 시까지 계약금 1100만원 이외에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대방노블랜드 관계자는 "교통, 학교, 생활편의시설 등의 인프라가 풍부하고 단지주변공원, 대니산 등 이 인접하여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어 대구국가산단의 여러가지 잠재적인 가치가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면서 "합리적인 분양 조건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달성군 현풍읍에 위치하고 있다. 입주는 21년 7월 예정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