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군자 서희스타힐스 분양가 및 '특공청약' 상담

[더구루=오승연 기자] 현재 시는 6개의 정부 주도 공공주택지구 개발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시흥시는 주체적인 개발사업 추진을 통해 시민 피해를 줄이고 또 지역 맞춤형 도시 개발을 추진하기 위해 지난해 10월 시흥도시공사를 출범했다.

 

시흥도시공사는 향후 월곶역세권 도시개발사업을 추진하고, LH와의 협업 아래 하중·거모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 등을 진행하면 여기서 발생하는 개발 이익을 원도심 도시재생에 재투자할 수 있다. 개발 이익의 지역 사회 환원이 바로 이것이다. 개발 이익과 이에 따른 부가가치는 시 전역에 영향을 미치며 원도심 주민을 포함한 모든 시흥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균형 발전을 끌어낼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서희건설은 경기 시흥시 거모동에서 '군자 서희스타힐스'를 분양중이라고 21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3층~지상 8~20층, 15개동, 전용면적 59~84㎡ 916가구로 구성됐다. 이 중 353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군자 서희스타힐스는 4호선 신길온천역과 트리플 환승 구간역으로 개발되는 시흥시청역까지 차량으로 10여분 거리에 있다. 현재 시흥시청역은 서해선(소사~원시선)이 개통돼 있으며 2024년 신안산선, 2025년 월곶판교선이 개통 예정이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이용이 편리하다. 시흥,안산의 더블생활권으로 인근 1만8412가구 규모로 개발되는 장현지구와 1만여 가구 규모로 개발되는 시흥 거모 공공주택지구와 인접해 미래가치가 우수하다.

 

군자봉으로 둘러싸인 쾌적한 숲세권 아파트로 승마장 등 주변에 있어 레저생활도 즐길 수 있다.군자 서희스타힐스는 전 세대가 중소형으로 구성됐으며 충분한 동 간격 거리에 남향 및 환기에 유리한 판상형 4-BAY 3Room(일부 세대 제외) 설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무인경비시스템과 거실 동체감지기(일부 세대) 등 세이프티 시스템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홈네트워크 제어가 가능한 스마트시스템, 친환경 마감재를 활용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등 웰빙 시스템도 적용된다.

 

한편 시흥군자서희스타힐스모델하우스는 1:1 방문예약제로 운영중에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