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학원 족집게어학원·족집게에듀, 온라인 80점 완성반 주목

 

[더구루=오승연 기자] 코로나로 온라인 토플 강의를 듣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직접적인 프로 강사의 피드백을 받지 못하기 때문에 성과나 질은 심히 떨어진다. 일반 강남 토플 학원, 신촌 토플 학원, 종로 토플 학원 그리고 부산 토플학원 에도 기초 기본 반은 있지만 토플을 다수의 단계로 만들어 놓고 기술 보다 스파르타식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때문에 목표 보다 낮은 토플 점수 까지는 효과가 있지만 실제로 6개월에서 2년까지 소요되는 모든 과정을 이수 했음에도 점수의 정체를 겪게 된다.

 

하지만 이종호 원장은 "이번 80점 단기 완성 실시간 온라인 토플강의는 영어 기초를 위한 시험 대비라는 특화된 토플 전문학원 프로그램으로 차별화되어 있다. 어휘나 해석 토플 말하기 쓰기의 어려움 속에서도 명확한 포인트를 잡고 말하고 쓰거나 토플 리딩과 토플 리스닝의 답을 쉽게 골라 낼 수 있다. 이 때문에 모의고사 저 등급 임에도 성공적으로 유학을 간 학생들도 족집게 어학원을 점수 올려주는 토플 학원으로 추천한다. 토플 기술 과 토플 전용 영어의 단기집중으로 효과는 최대로 전체소요 시간은 최소로 단축시킨다. 전문성이 떨어지고 수업료 대비 시간이 매우 부족한 토플1;1 과외 또는 싼 토플학원 수강료 임에도 불구하고 100명 이상을 몰아넣어 강사에 의한 개인적 케어가 거의 불가능한 대형 토플 학원의 사각지대에 있는 학생들 에게 해결책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강남 토플학원인 족집게 어학원은 대한민국 학원 1번가 강남구 대치동에 그리고 족집게 에듀는 반포와 고속터미널에서 접근성이 좋은 압구정역 근처에 있다. 종일반은 하루에 수백 개 이상의 단어를 암기해야 하며 수업 내용 중 모르는 문제는 바로 물을 수 있다. 강사로 참여하는 이 종호 원장은 유명 토플강사 출신이며, 토플 교재 EBS발행 만만해지는 토플Listening 과 초토의 단독 저자로 ebs 인강 그리고 메가 스터디 인강 강사로 오래 일했던 경력이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