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원대 양평 전원주택 '몽뜨블루' 2차 분양

[더구루=오승연 기자]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전원주택 몽뜨블루가 1차 23세대 완판에 이어 2차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몽뜨블루는 토지 330㎡에 주택 50㎡를 짓는데 합리적인 분양가를 형성하여 방문객들이 늘고 있다.

 

현재 기분양자 중 몇몇은 입주하여 전원생활을 영위하고 있으며 생활에 만족한 입주자들 중에는 방문객들에게 몽뜨블루에서의 생활에 대해 설명해 주는 모습도 볼 수 있다.

 

몽뜨블루는 토지 및 주택을 증평하는 것이 가능하며 고객맞춤형 설계로 내게 꼭 맞는 집을 소유할 수 있다. 또한 단지 800m 근방에 있는 면 소재지에 병원, 마트 등 생활권이 형성됐다.

 

동서울터미널을 오가는 버스터미널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한 이동도 가능하며 6번 국도에서 인근에 위치한 교통조건을 갖추고 있다. 추진 중인 서울-양평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서울에서의 이동시간이 줄어들 것으로 전망된다.

 

분양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세컨하우스로 양평 타운하우스와 전원주택을 많이 찾고 있는 가운데 양평 전원주택 몽뜨블루는 지난 6.17 부동산 대책에서 양평이 규제를 피했다"며 "합리적인 분양가격으로 방문객이 많아 현재 분양마감이 임박한 상태이며 자세한 상담과 방문 예약 등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