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동탄 1차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 마지막 분양혜택

 

[더구루=오승연 기자] 대방건설과 대방산업개발이 건설하는 '화성동탄1차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이 10실 한정 선착순 분양에 나서는 한편 마지막 분양혜택을 진행한다.

 

먼저 화성동탄1차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은 중도금대출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대방건설, 대방산업개발이 이자를 대납하여 중도금대출 이자에 대한 부담이 없기 때문에 초기 투자비용 감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오피스텔 옵션(팬코일 유닛 냉방기, 전기쿡탑, BI드럼세탁기, BI콤비냉장고, BI전자레인지 등)이 모두 무상으로 제공하며 일반임대사업자 등록을 원하는 계약자들에게는 일반임대사업자 등록 및 부가가치세 환급 신고 대행 수수료도 지원하고 있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교통편으로는 SRT동탄역을 이용하면 동탄역에서 수서역까지 10분대 도착이 가능하며, 여기에 더해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가 개통이 되면 삼성역까지도 10분대에 이동이 가능해져 서울권 접근성도 용이하다.

 

단주거상업복합 대단지로 생활 편의시설도 풍부하며 인근에는 동탄4동 주민센터, 우체국, 파출소, 하나로마트, 이마트 동탄점, 코스트코 공세점, CGV동탄 등이 있어 풍부한 생활인프라 시설을 갖춰 편리성을 갖췄다.

 

분양에 관한 추가적인 문의는 동탄대로 대방디엠시티 분양홍보관에서 상담이 가능하며 대표번호로 문의도 가능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