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개대표, 코로나19 극복 이벤트 개최…'1+1 이벤트'‧'샘플 3종 100원 판매'

[더구루=오승연 기자] 국개대표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반려인들을 응원하고자 '코로나 극복 지원' 이벤트로 전 상품을 1+1 판매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하나 사면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로,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 고통을 조금이라도 분담하기 위한 취지의 이벤트다.

 

또한 반려동물의 먹거리 강아지 사료 명가 국개대표가 강아지사료 '올바른끼니' 출시를 기념해 샘플 3종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올바른끼니 최고 장점을 기호성으로 내세우며 100% 환불제도 진행하고 있다. 100% 환불제는 본품을 구매하면 함께 배송되는 샘플 사료를 강아지에게 급여했으나 먹지 않는 경우 환불해주는 제도다. 정가는 3만8000원이며 1만원 즉시할인 혜택으로 2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올바른끼니는 사료를 잘 먹지 않는 반려견들을 고려해 기호성을 높이는 동시에 균형 있는 영양을 공급해주는 강아지밥이다. 100% 휴먼그레이드 재료가 사용된 제품으로 생고기 60%와 각종 야채, 곡물, 기능성 원료를 배합해 110℃에서 증기로 익히는 스팀 공법을 적용했다. 강아지의 맛과 후각을 만족시켜주는 제품이다.

 

스팀 공법이 사용돼 식감이 부드러워 노령견을 비롯해 전 연령의 강아지가 먹기 좋다. 뿐만 아니라 원형과 사각, 하트 등 3가지 모양으로 만들어져 강아지에게 먹는 재미와 씹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특허를 받은 해조추출물 아스코필럼 노도섬을 함유해 치태와 프라그, 세균막 생성을 줄여주는 것도 장점이다. 강아지의 치석이나 입 냄새를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에 출시된 올바른끼니 3가지 상품은 프리미엄 기능성 원료가 사용돼 관절과 피모, 장건강 등에 도움을 준다. 관절 건강을 위해 초록잎홍합, 식이유황 MSM을 사용했으며 피부와 모질 건강 향상을 위해 오메가3, 저분자콜라겐, 장건강은 고구마, 프로바이오틱스, 양배추 추출물을 함유했다. 가수분해 단백질을 함유하여 식이알러지를 낮추는데도 도움이 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