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2021학년도 부동산학과 수시모집 실시

'특성화고교 졸업 후 3년 이상 재직 중인 자' 또는 '만 30세 이상자'
지원자격별 등록금의 50%, 30%

[더구루=오승연 기자] 명지대학교(총장 유병진) 미래융합대학이 2021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미래융합대학은 교육부가 추진하는 선취업·후진학 활성화 정책에 따라 후학습자 친화적인 새로운 대학 체제를 구축해, 학문적 소양과 사회가 요구하는 직업역량을 갖춘 전문인을 육성하고자 2017년에 신설된 단과대학이다.

 

부동산학과는 부동산 문제에 대해 사회적·인문적·자연적·지역적 특성을 고려한 종합적인 접근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전문가 육성이 목표이다. 교육과정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주거복지사 등 각종 부동산 관련 국가 및 민간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는 과목으로 구성된다. 부동산 개발사례 답사 등을 통해 실무적 감각을 배양하는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이번 수시모집으로 총 7개 학과를 모집 중이며 △창의융합인재학부 △사회복지학과 △부동산학과 △법무행정학과 △심리치료학과 △미래융합경영학과 △멀티디자인학과로 총 모집인원은 191명이다. 이 중 창의융합인재학부는 통합적이고 창의적인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는 성인학습자 맞춤형 학부로 1학년 2개 학기 수료 후 2학년 진급 시 미래융합대학 내에 있는 희망하는 학과를 선택할 수 있다.

 

지원자격은 '특성화고등학교 졸업 후 3년 이상 재직자'(2021.3.1. 기준 총 1095일, 군 경력 포함) 또는 '만 30세 이상 성인'(2021.3.1.기준)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수능 없이 100% 서류평가 및 면접평가만으로 선발하며 원서접수는 인터넷으로 진행한다. 접수기간은 25일~28일.

 

또한 오는 24일 저녁 8시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1학년도 언텍트 라이브 수시모집 설명회'를 실시간으로 진행한다. 문의사항은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 홈페이지 및 미래학습진로센터 공지사항을 이용하면 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