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호선 거여역 역세권 아파트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 모델하우스 개관

 

[더구루=오승연 기자] 지하철 5호선 거여역 역세권 아파트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가 모델하우스를 개관, 운영 중이다. 해당 단지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일반 분양 아파트의 분양가 및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하게 공급하게 책정하여 저렴하게 내집마련이 가능하다.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 조합원 자격 조건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한 자로 무주택 세대주 또는 전용면적 85㎡ 이하 1채 소유한 세대주로 20세 이상 단독세대주이면 가능하다.

 

두산건설이 시공예정인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는 지하 2층~지상 15층, 총 427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59㎡, 84㎡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며 중도금 30% 무이자 및 30% 이자후불제 혜택이 제공된다.

 

단지는 테마파크를 조성하여 녹지 비율을 높이고, 지상에 차가 없는 에코단지로 만들어지며, 인근에 거여공원, 어린이공원이 인접해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주변 생활편의시설로는 롯데월드타워, 롯데월드몰, 가락시장, 송파구청, 가든파이브 등이 가깝고, 향후 거여·마천뉴타운, 위례신도시 개발로 생활인프라가 더욱더 풍부해질 전망이다.

 

교육여건으로는 인근에 영풍초, 보인중, 오주중, 송파중을 비롯 송파·강동지역의 명문고로 잘 알려진 자사고인 보인고와 오금고, 가락고 등이 인접해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거여역이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잠실까지 10분대, 강남까지는 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인근에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송파IC, 서하남IC가 인접해 있으며 위례신도시에서 삼성동-신사동을 잇는 위례신사선 연장, 노면전차인 위례트램 개통이 예정됐다.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는 주택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모델하우스에서 견본주택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