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가구단지 아쿠아클린소파 전문점 '베니시모 수원동탄점', 가격할인 이벤트

 

[더구루=오승연 기자] 전국 각지에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수원가구단지 아쿠아클린소파 전문점 '베니시모 수원동탄점'이 소비자감동지수 쇼파부분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각종 혜택들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시품 특가 할인행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미국 수입매트리스 멀티숍 ‘더슬립 수원동탄점’과의 연동할인 및 사은품 증정행사(쿠션 2+1, 바디필로우)를 동시 진행 중에 있다. 또한 가을을 앞두고 신혼가구들을 대상으로 5%의 추가할인을 제공하는 신혼가구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베니시모 수원동탄점은 유럽 안티큐어 社에서 생산이 된 아쿠아클린소파를 비롯하여 최상급 천연 가죽이 사용된 에닐린플러스 쇼파 등 우수한 퀄리티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아쿠아클린소파는 샤무드쇼파, 사하라소파 대비 기능성이 우수하고 안정성을 인증하는 부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베스트 셀러 중 하나다.

 

아쿠아클린쇼파는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도 사용가능한 친환경 원단을 사용했고 FREE PFC 인증을 통하여 친인체 인증을 받은 바 있고 ISO 국제 표준 인증을 받아 내구성 부분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한편 베니시모 수원동탄점에서는 생산국가 인증서에 대한 정확한 제시 및 정품 QR코드 안내, 정품 인증서 발부를 통하여 소비자들의 혼돈을 막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