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위생사 시험대비 '할인특가+합격보장 프로모션' 호평

 

[더구루=오승연 기자] 온라인강의 전문교육기업 에듀피디가 위생사 면허를 취득하려는 응시생들 사이에서 '할인특가+합격보장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이는 '위생사 필기+실기 합격패키지' 강의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올해 시험일정은 오는 11월 21일 서울 및 전국 시·도에서 위생사 시험을 실시할 예정이며 원서접수는 이달 8일까지이다.

 

위생사 국가자격 면허를 취득한 자는 보건연구소, 식품제조업체, 방역회사, 폐기물처리업체, 일반기업의 환경위생전담부서 등으로의 진출이 용이하고 영양사 면허증과 함께 소지하는 경우 영양사 채용에서도 우대받을 수 있으며, 식품위생직, 보건직 9급공무원 공채시험에 응시하는 경우 5%의 필기 가산점이 주어진다.

 

비대면 교육에 특화된 온라인 강의만을 제공하여 온 에듀피디는 위생사 시험의 과년도 출제 유형 분석을 기반으로 2020년 최신 개정법을 모두 반영한 '위생사 필기+실기 합격패키지' 강의를 선보임으로써 단기에 최종 자격 취득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맞춤형 커리큘럼을 통해 수험생들의 확실한 실력 향상이 가능한 올바른 학습 방향을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에듀피디가 '위생사 필기+실기 합격패키지' 강의와 함께 선보이는 '할인특가+합격보장 프로모션'은 기존 수강료 정가에서 약 80% 이상 할인이 적용된 특가 금액에 제공하는 수강료 할인 혜택은 물론 당해 시험에 불합격한 수강생에게는 다음 회차 시험의 도전 의지를 북돋우기 위해 '90일의 수강 기간 무료 연장 혜택'을 무상으로 추가 제공하는 종합교육지원 이벤트이다.

 

에듀피디 위생사 강의는 전나훈 교수를 필두로 한 과목별 전문 교수진으로 구성돼 과년도 기출문제를 토대로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주요 개념과 핵심 이론을 압축 정리해주고 필수 암기내용 요약과 단원별 예상문제 풀이 연습을 동시에 진행함으로써 빠르게 실전 문제 대응 능력을 길러주는 맞춤형 합격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및 무료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