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 선착순 분양

 

[더구루=오승연 기자] 최근 정부는 경제활력 제고를 위해 대구에 위치한 산업단지 규제를 완화하기로 했다. 우선 고시와 기존 고시의 계정을 통해 대구국가산업단지의 입지 규제와 입주 업종 규제를 완화하기로 했다. 대구지역최대규모를 자랑하는 대구국가산업단지가 정부의 완화 정책에 따라 현재 2단계 개발에 더욱 힘이 실릴 것으로 예상된다.

 

31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대구국가산단 초입에 위치해 최대 수혜단지로 꼽히고 있는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달성군 구지면 국가산업단지 A2-1블록에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는 지상 최고 25층, 11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76㎡, 84㎡ 881가구로 구성된다.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는 대구국가산단대로, 테크노폴리스 진입로 등이 인접해 편리하고 단지 바로 앞 공립유치원시설, 인근 초, 중학교가 인접하여 안심하고 통학할 수 있는 교육환경이 마련되어있다.

 

분양관 계자는 "최근 대구국가산단의 여러 호재로 인해 아파트 분양 관련 문의가 늘고 있다"며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 견본주택에도 선착순 분양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 견본주택은 대구 테크노폴리스(현풍읍 중리)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1년 7월 예정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