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씰리, 템퍼페딕 미국매트리스 '룸에이' 해외직구 구매 고객 상승세

 

[더구루=오승연 기자] 전국 만 19~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해외직구와 관련한 인식 조사를 한 결과, 전체 응답자의 78%가 해외직구 경험이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국내 소비자 10명 중 8명 가까이가 해외직구를 경험해본 적이 있는 통계이다. 지속적으로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소비자는 여성이 남성보다 조금 높았으며, 30대가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

 

해외직구의 주 소비층은 30대 여성으로 해외직구의 장점으로 꼽힌 것은 국내보다 저렴하고,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제품을 구할 수 있다는 점이었다. 반면 느린 배송과 환불, 교환의 불편함 등이 해외직구의 단점으로 꼽힌다.

 

이런 해외직구의 단점을 개선해 주목받는 곳은 미국매트리스 e커머스 대표 쇼핑몰 '룸에이' 로, 많은 직구 고객들이 꼽았던 배송 시스템과 결제 시스템을 개선했다. 품질보증서 발급, 소비자보증보험 가입, 신속 정확한 사후서비스, 무이자 할부결제 등으로 소비자 편의를 더했다.

 

특히 기존 6주 이상을 걸리던 배송 시스템을 개선한 '빠른 한국도착 상품' 을 시행, 수입매트리스 배송 시스템의 혁신을 일으키며 현재 수입매트리스 시장의 선두에 서있다.

 

룸에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품목으론 USA씰리, USA스턴스앤포스터, USA템퍼페딕, USA썰타 등으로 까다로운 검증을 거친 미국매트리스를 원환, 환전 수수료 등을 부담할 수 없이 국내 전용 카드 사용 등으로 편리함을 더한 시스템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관세청수입신고 완료 후 국내 최고의 가구 배송사로 이동, 서울, 인천, 대구, 부산, 전주, 광주, 제주 등 전국 무료설치를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룸에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