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오승연 기자] 코로나19 여파 속 연일 장마가 지속되는 등 이상 질병과 재해로 인해 우리 일상생활에서 건강한 삶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특히 자녀를 둔 30~40대 젊은 사람들이 자녀의 건강을 지켜주고자 쾌적한 환경과 함께하는 주거 형태에 눈을 돌리는 분위기다.
용인 수지구는 서울 접근성이 좋아 도심 속 힐링라이프를 추구하는 수요자 사이에 타운하우스 입지로 선호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5,601㎡ 대지 규모의 수지구 신봉동 광교산 자락에 타운하우스 분양을 시작하는 현장이 있어 화제다. 교통 및 학군, 편의시설이 풍부하고, 광교산 자락에 입지해 청정 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우리앤하우징(주)은 용인 수지구에 자리한 용인 타운하우스 ‘도담타운하우스 수지’의 분양을 시작하며 곧 그랜드 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우리앤하우징(주)은 용인 지역 타운하우스 분양 전문기업으로, 원스톱 서비스(시행, 시공, 분양)를 통해 비용을 절감해 호평 된다. 한샘키친의 인테리어 시설을 바탕으로 새로운 주거 스타일을 제시하는 것도 장점으로, 부동산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여지는 도담타운하우스 수지는 총 21세대 규모로, 독특하고 우수한 설계를 자랑한다. 신봉2지구 도시개발사업지가 가까워 최대 수혜지로도 손꼽힌다. 이에 오픈 전부터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타입별 면적이 154.93㎡~179.21㎡ 등 다양하게 공급되며 주거 공간에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돼 편리한 생활이 기대된다. ㈜도담개발이 철근콘크리트 기본골조를 통한 고품격 타운하우스 설계를 적용해 주변 아파트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고급 주거 공간을 선사한다.
주변 정주 여건도 눈길을 끈다.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노른자 입지에 들어서는 용인 타운하우스로, 3분 거리에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IC가 있다. 대왕 판교로와 수서 간 고속국도가 가까워 수원 및 동탄 등 주변 도시를 비롯해 서울 강남권에 15분~3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쾌적한 주변 환경 역시 장점이다. 도심 속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타운하우스로, 광교산 자락에 건립된다. 가까이 신봉동 웰빙외식타운, 신봉2지구 택지개발 등 생활 편의시설이 풍부한 도심 지역이 위치해 생활 편의를 해결하기도 좋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 및 분당 인근의 낡은 아파트를 벗어나려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비교적 가격이 저렴한 용인시 수지구의 인기가 좋다"며 "강남이 가깝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 서울로 출퇴근하는 30~40대 직장인과 3~4인 가족들의 관심이 상당하다"고 말했다.
분양 홍보관 및 샘플 하우스 방문은 전화 예약 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