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키애드 대구블로그체험단 활성화 눈길

 

[더구루=오승연 기자] SNS를 통한 홍보 문화가 활성화 되고 있는 요즘 트렌디한 대구블로그마케팅 업체가 눈길을 끌고 있다. 몽키애드는 대구블로그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특정 제품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전략적 대구온라인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는 곳이다.

 

SNS홍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대구블로그체험단을 운영하는 곳들 또한 많아지고 있다. 몽키애드 관계자는 좀 더 참신한 아이디어와 한 눈에 들어오는 구성으로 고객층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또한 광고주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가시화를 해야 하며 디자인과 문구 설정 하나하나가 체계적으로 진행 되어야 함을 강조했다. 무수히 많은 광고가 쏟아지고 있는 상황 속에서 고객들의 이목을 끌기란 쉽지 않다.

 

몽키애드 관계자는 "각 파트별 숙련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직원들이 손발을 맞추고 있으며, 그만큼 참신한 아이디어가 나오고 있다" 라며 덧붙였다.

 

대구온라인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는 자체에 만족하는것이 아닌 실제 고객층의 유입이 이어질 수 있는 방안을 모색중이라는 것이다.

 

또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주 타깃 고객층을 확인하여 이목을 집중 시킬 수 있는 방법이 성공적인 홍보의 키 포인트라고 밝혔다.

 

광고주와의 사전 상담을 통해 어필하고 싶은 특징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지며, 주 고객층이 누구인지 어떤 점을 부각시키고 싶은지 계획이 세워진다.

 

여기에 몽키애드만의 기술적인 능력이 합쳐지면서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짧은 시간 안에 이미지를 각인 시킬 수 있는 포인트를 잡는 부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라며 몽키애드만의 강점에 대해 언급했다.

 

최근 SNS를 통한 문화의 발달이 급속화 되면서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소통의 창구가 되고 있다.

 

자신의 아이템, 제품을 알리고자 하는 많은 광고주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으며 전략적인 홍보가 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한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관계자는 디자인, 기획, 문구, 타깃 고객층 등 다양한 요소를 확인해야 하며 보다 체계적인 진행이 되어야 함을 강조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