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오승연 기자] 여름철에는 높은 기온과 습도, 자외선으로 인한 피지 분비량이 많아져 피부가 예민해지고 트러블이 자주 생길 수 있어 피부 관리에 특히 신경을 써줘야 한다. 여름철 땀을 많이 흘려 수분이 날아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운데 피부관리의 기초인 세안시 수분을 잘 공급해 주는 세안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2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는 피부에 이로운 수분을 듬뿍 공급해 주는 보나메두사의 사과 수분 클렌징인 '투데이스 타이어드 스킨 딜리트 아쿠아 클렌저'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사과 아미노산은 사과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음이온성 계면활성제로 자연에서 분해되는 친환경적인 성분으로, 이 사과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진 ‘투데이스 타이어드 스킨 딜리트 아쿠아 클렌저’는 풍성하고 부드러운 천연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내고 피부에 좋은 수분을 듬뿍 공급해 준다.
이외에도 피부에 이로운 수분을 공급 해주는 자작나무수, 수분 보호와 진정에 좋은 마트리카리아꽃추출물,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병풀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사용 후 당김이 없어 피부가 편안해지고 보습에 도움이 된다.
보나메두사 관계자는 "자극이 적고 우수한 세정력에 피부 수분보호막을 앗아가지 않아 매일매일 피부 속까지 맑아지는 건강해지는 피부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나메두사 '투데이스 타이어드 스킨 딜리트 아쿠아 클렌저'는 보나메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