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있는 중소형평 아파트 '오산 현대 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 오픈

[더구루=오승연 기자] 경기도 오산시 갈곶동 235-3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오산 현대 힐스테이트'가 지난 12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조합원을 모집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오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는 직주근접 단지로 LG전자 디지털파크와 진위산업단지가 인접해 있고, 아모레퍼시픽 등이 입주해 있는 가장산업단지, LG이노텍 오산공장 등이 단지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오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는 지하 2층~지상 29층, 9개 동, 총 927세대로 59㎡, 64㎡, 84㎡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3.3㎡당 800~900만원대로 저렴하게 공급가가 책정됐으며 청약통장이 필요 없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발코니확장 무료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 4베이 판상형 구조로 통풍과 채광이 우수하며, 주차 대수는 지하 기준 1194대가 가능하다. 시공예정사는 현대건설㈜, 자금관리는 KB부동산신탁㈜이 맡았으며 주민 공동시설로는 경로당, 놀이터, 어린이집, 주민운동시설, 독서실, 주민휴게시설 등이 들어선다.

 

현재 오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는 토지 100% 소유권 이전 완료, 지구단위계획 승인 완료, 6월 중순 건축심의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2016년 1차 조합원 모집을 완료하고 현재 2차 조합원을 모집 중이며, 교통영향평가 심의 완료로 오는 12월 착공 예정이다.

 

조합원 자격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한 자로 무주택 세대주 또는 전용면적 85㎡ 이하 1채 소유한 세대주로 20세 이상 단독세대주이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향후 사업승인 및 착공 후에는 일반분양 예정"이라며 "일반 분양가는 분양시점의 오산 부동산 시세가 적용된다"고 말했다.

 

한편 오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는 모델하우스를 지난 12일 오픈하고 현재 주택홍보관에서 견본주택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