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 단지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 5차' 모델하우스 개관

 

[더구루=오승연 기자] 경기도 화성시 남양동 371-24번지 일대 및 마도면 두곡리 일원에 들어서는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 5차’가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견본주택을 운영 중이다.

 

서희건설이 시공하는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 5차는 지하 2층~지상 23~26층, 27개동 총 2,329세대(예정) 규모로 전용면적 64㎡, 76㎡, 84㎡, 118㎡로 구성된다. 주차대수는 지상 160대, 지하 2850대, 근린생활시설 39대의 공간이 확보될 예정이다.

 

저렴한 공급가와 함께 중도금 60% 무이자, 발코니확장 무료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안산, 화성 전세, 월세 수요자들은 눈여겨 볼만하다.

 

전 세대 남향위주 4BAY 판상형 구조로 통풍과 채광이 우수하며 단지 내 예술조형물과 바닥 분수가 어우러진 커뮤니티 광장이 마련된다.

 

또한 조화원과 건강쉼터, 배트민턴장, 어린이놀이터 등과 함께 헬스, 요가, 에어로빅 등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와 키즈센터, 실버센터 등이 들어선다.

 

특히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 5차는 남양뉴타운과 인접하고, 인근에 대규모 산업단지가 위치한 직주근접단지로 풍부한 수요를 갖추고 있다.

 

마도공단, 마도송정산업단지, 화성마도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가깝고 한화그룹의 최첨단 화성 바이오벨리 산업단지, 현대·기아차연구소 등 첨단 기업들의 입주도 계획됐다.

 

교육여건으로는 단지 인근에 초등학교가 건립 예정이며, 동양초등학교, 남양중학교, 남양고등학교 등이 근거리에 위치해 학군이 잘 조성되어 있고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교통여건으로는 2022년에 개통 예정인 서해안복선전철 화성시청역을 이용하면 안산까지 10분대, 여의도까지 약 30분대 진입이 가능해진다. 또한 송산마도IC와 인접하여 제2서해안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며, 322번 국도에서 단지로 바로 진입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 5차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라며 "조합원 자격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한 자로 무주택 세대주 또는 전용면적 85㎡ 이하 1채 소유한 세대주로 20세 이상 단독세대주이면 가능하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