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아페리티보 플래터 출시

 

더플레이스가 출시한 아페리티보 플래터

 

CJ푸드빌 더플레이스가 11월 ‘델리지오소 데이(Delizioso, ‘맛있다’는 뜻의 이탈리아어)’를 맞아  ‘아페리티보 플래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더플레이스는 매달 2일을 델리지오소 데이로 정해 밀라노 스타일 신메뉴를 선보여왔다. 11월에는 연말을 앞두고 밀라노의 독특한 식전주 문화인 ‘아페리티보’를 즐길 수 있는 아페리티보 플래터를 출시한다.

 

아페리티보란 밀라노를 비롯한 북서부 이탈리아 사람들이 저녁 식사 전에 식욕을 돋우는 술과 가벼운 안주를 즐기며 하루의 노곤함을 달래는 고유의 식문화를 말한다.

 

더플레이스의 아페리티보 플래터는 밀라노 사람들이 선호하는 식재료로 안주를 구성했으며 도수가 높지 않은 깔끔한 맛의 와인과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페어링하기 좋은 와인 2종도 함께 제안한다. 스파클링 와인인 ‘호마세라 브뤼 까바’는 청량한 청사과 향이 입맛을 돋워 산뜻한 식감의 토마토, 올리브 등과 잘 어울린다. 레드 와인인 ‘산타 글로리아 카베르네 소비뇽’은 블랙베리의 진한 풍미가 일품으로 매콤한 초리소나 깊은 맛의 브리 치즈와 맛의 조화를 이룬다. 추천 와인은 병은 물론 잔 단위로도 판매한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입맛을 돋우는 깔끔한 맛의 와인과 밀라노 스타일 안주인 아페리티보 플래터로 설레는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