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스매시 레전드' iOS용 개발 박차

-18일까지 iOS 커뮤니티 그룹 테스트(CGT) 진행

[더구루=홍성일 기자] 라인게임즈가 '스매시 레전드'의 iOS 테스트를 진행하며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라인게임즈는 오는 18일까지 '스매시 레전드'에 대한 iOS 커뮤니티 그룹 테스트(CGT)를 진행한다. 

 

커뮤니티 그룹 테스트는 신청받은 인원 중 소수의 인원을 선택의 게임의 전반적인 완성도를 테스트해보고 피드백을 받는 사전 테스트의 한 형태이다. 

 

스매시 레전드에 대한 커뮤니티 그룹 테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경우 입력한 이메일로 정보를 수신받아 '테스트플라이트'를 통해 게임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이번 CGT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들은 총 6개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고 2vs2, 3vs3 매치를 통해 경쟁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지난 7일 게임개발사인 5민랩(5minlab)과 신작 실시간 액션 PvP 타이틀 '스매시 레전드(Smash Legends)'에 대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스매시 레전드'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활용한 액션 플레이를 캐주얼 느낌의 3D 그래픽으로 담아낸 게임으로 플레이 타임이 약 3분 내에 불과하며 직관적인 게임성 및 쉽고 간편한 조작성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PC 및 모바일 멀티 플랫폼 지원을 통해 보다 다양한 유저들과 실시간 대전(PvP)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 될 계획으로 플랫폼간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도 지원해 독특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인게임즈는 '스매시 레전드'를 2021년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등에 출시할 예정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