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미얀마 양곤서 '안심 프로모션'…한식당 가격 할인

-한식당 '무궁화' 전 메뉴 20% 할인…특별 런치세트도 출시 

[더구루=길소연 기자] 롯데호텔이 미얀마 양곤에서 코로나19 안심 프로모션을 펼쳐 고객몰이에 나선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 양곤은 오는 31일까지 호텔 내 한식당 무궁화에서 점심, 저녁 모든 메뉴를 20% 할인한다. 음식 가격 할인 외 특별한 런치세트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런치세트는 두 가지 종류로 먼저 A세트는 음료와 해산물 샐러드, 웰빙 죽, 볶음국수, 생선찜, 라이스, 수프 및 디저트 등으로 구성됐고, B세트는 음료와 해산물 샐러드, 죽, 두 종류의 팬케이크, 돼지고기 목살 요리, 비빔밥, 디저트 등을 제공한다.

 

롯데호텔 양곤이 음식 할인 및 특별 런치세트를 선보인 건 코로나19 확산으로 줄어든 고객을 모집하기 위해서다. 롯데호텔은 코로나19 확산 이후 호텔을 찾는 손님 발길이 끊기는 등 직격탄을 맞고 있다. 

 

이에 롯데호텔 양곤의 무궁화 레스토랑 메뉴 할인 및 특별 메뉴 출시 등 프로모션으로 고객몰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무궁화 레스토랑은 인야 호수의 아름다운 전망에 둘러싸여 세계적인 셰프가 새롭게 창조한 현대적인 한식을 제공하는 분위기 있는 고급 레스토랑이다. 

 

고급 한식 레스토랑답게 현대적 감각으로 획기적으로 창조한 다양한 한식을 제공한다. 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양적인 단아함이 가미된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한편 지난 2017년 9월 개관한 롯데호텔양곤은 미얀인들의 성지인 쉐다곤 파고다의 북쪽, 양곤 최고 유원지인 인야 호수의 서쪽에 위치했다. 아름다운 인야호수가 내려다 보이는 객실, 대규모 국제행사 및 세미나를 위한 연회장, 다양한 레스토랑 등 차별화된 시설은 성공적인 비즈니스와 안락한 휴식을 선사한다.

 

또한 카바나, 인피니티 야외수영장, 풀바 등 다양한 야외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및 연인들에게 특별한 여행을 제공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