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면역력 향상이 최선" 자연 보호막 '프로폴리스'로 가족 지키기

 

[더구루=박상규 기자] 코로나19 사태와 함께 면역력이라는 단어가 각인되고 있는 가운데 자연의 보호막이라 불리는 프로폴리스가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코로나 사태가 기저 질환이 있는 이들에게 치명적이라는 내용이 보도되면서 면역력 향상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이와 맞물려 프로폴리스가 관심 받고 있는 핵심 성분은 바로 플라보노이드 때문이다.

 

이 성분은 꿀벌들은 집을 만들 때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한 프로폴리스를 벌집의 빈틈이나 내부의 벽에 발라 벌레나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으로부터 집을 지킨다.

 

프로폴리스는 벌집의 내부를 완전한 무균상태로 만들어 유충이 안전하게 자라도록 해주는 기능을 한다. 내부가 무균상태라는 것은 프로폴리스에 강력한 살균력이 있다는 것을 증명해 주는 셈이다.

 

평소 프로폴리스가 좋다고는 알고 있지만 특유의 향 때문에 섭취에 불편함을 느꼈던 이들은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 코리아의 프로폴리스 원어데이를 눈여겨보면 좋다.

 

프로폴리스 원어데이는 일일 정량을 한 캡슐에 담아 냄새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직장과 출장 시, 청소년들이 학교에서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환영받고 있다.

 

또 하이웰 프로폴리스 원어데이에는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인 플라보노이드가 국내 권장섭취량 최대치인 17mg이 들어있으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 뿐만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까지 포함됐다.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씹어먹기도 하고 삼켜도 먹는 온가족이 섭취할수 있는 타블렛 정제 형태 및 유아, 어린이가 섭취하기 용이하게 만든 키즈 프로폴리스에는 뉴질랜드 자연방목 젖소의 면역글로불린G가 풍부한 초유가 부원료로 함유됐다.

 

구강건강을 위한 프로폴리스 치약은 3월 8일까지 하이웰코리아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시 7만원 이상 구매하면 사용할 수 있는 증정쿠폰 이벤트도 하이웰코리아 자사몰에서 진행 중이다.

 

한편 하이웰 전 제품은 하이웰코리아 홈페이지 및 GSshop, CJmall,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신세계몰, 현대 Hmall 등 대형종합쇼핑몰과 신라, 롯데, 신세계 등 인터넷 면세점 및 현대백화점, 분당 AK플라자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